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Tags
- Doherty threshold
- UXUI리뷰
- Goal-Gradient Effect
- 피그마단축키
- 넛지효과
- 유저페르소나
- 근접성의 법칙
- Zeigarnik Effect
- UXUI부트캠프
- 프레임 이해
- mental model
- Jakob’s Law
- 제이콥의 법칙
- UX Psychology
- Mental model discordance
- process flow
- 밀러의 법칙
- 모달의 개념
- UXUI개선
- DataDriven
- 공통영역의 법칙
- 모바일 버튼 크기
- 스파르타코팅 UXUI
- 5whys
- UX개선사례
- Fitts’s law
- 고객여정지도
- IKEA Effect
- 피그마 프로토타이핑
- 피그마 플러그인
Happiness!
#스파르타코딩 UXUI디자인 실무. 2일차. 본문
오늘은 피그마 집중하는 날!!
컴포넌트 만들어서 클론 디자인 적용해보는데 아직 손에 안 익어서 좀 더디다.
그래도 꽤 재밌다!
도움 받은 피그마 강의
1. 베리언트 https://youtu.be/PW7nV3L8vCg?si=PyUlUJtEx4IIAiRw
2. 프로토타입 https://youtu.be/t5G87A3t2CM?si=ybMciBE2_okkb9KT
'Daily Lo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#스파르타코딩 UXUI디자인 실무. 25일차. (0) | 2024.01.24 |
---|---|
#스파르타코딩 UXUI디자인 실무. 8일차. (0) | 2023.12.28 |
#스파르타코딩 UXUI디자인 실무. 1주차. (1) | 2023.12.27 |
#스파르타코딩 UXUI디자인 실무. 3일차. (0) | 2023.12.20 |
#스파르타코딩 UXUI디자인 실무. 1일차. (0) | 2023.12.18 |